티스토리 뷰

 

 

 

 

설을 맞이하여 동생이 쏘는 맛있는 고기를 먹으러 go go!

남이 사주는 고기 세상 제일 맛있는 고기!

 

 

 

 

미식가의 구이 영업시간

051-323-5235

부산 사상구 사상로 202번 길 22

매일 16:00 - 02:00

 

 

 

미식가의 구이는

맛있을 지도 시즌3 29회

tv는 knn 여기는 정보센터

JTBC TV 정보쇼

빅 픽처에도 방소 되었다고 한다.

 

 

 

 

 

 

 

 

동생이 이베리코 제대로 먹으면 맛있다고 추천해서 검색해보니

미삭가의 구이 사상지점은 설 연휴에도 하고 있어 가게 되었다.

이베리코는 지방이 많고 농축된 감칠맛이 배어 있는 것이 특징.

고기의 맛과 육즙이 뛰어나다니 기대되었음.

 

우리는 이베리코 명품돼지 꽃 목살(9000원) 3인분과

이베리코 명품돼지 늑간살(9000원) 1인분

나중에 추가로 삼겹살(9000원)도 1인분 주문했다.

 

사실 이렇게 추가 주문했을 거면

미식가 세트로 주문해도 괜찮았을 듯.

 

 

 

 

 

동생이 숯불 닭갈비도 먹어보고 싶었다고 했지만

우리 모두 배불러서 ㅋㅋ 패스

다른 테이블에는 숯불 닭갈비가 인기가 많았다.

 

 

 

 

 

 

이베리코 명품돼지 꽃 목살(9000원) 3인분과

이베리코 명품돼지 늑간살(9000원) 1인분

사이드로 파인애플과 버섯이 나왔다.

파인애플은 다들 안 먹어서 내가 다 먹음

구워 먹는 파인애플 다들 싫어해 ㅋㅋㅋ

 

 

 

 

 

 

 

 

반주할 술도 주문

내가 한라산 생각보다 맛있다고

주문했는데 센척하지 말란다..;;

아뉘.. 내가 뭐 몇 병 마신다고 한 것도 아니고

1 병마셨는데..

 

 

 

 

 

 

 

 

밑반찬과 서비스로 나온 계란

계란찜 완전 굳굳!

양파 무침과 파절임은 앞접시에 나눠먹어야 한다.

하지만 고기와 명이나물 조합은 아무도 못 이김

내가 제일 좋아하는 조합이다

 

 

 

 

 

 

 

 

 

고기는 직원분이 구워주셔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다.

나는 소금보다는 같이 나오는 젓갈에 찍어서 먹었더니 

더 맛이 좋았다.

 

 

 

 

 

 

 

 

 

 

동생의 입맛으로는 진짜 맛있었던

이베리코 집보다는 맛이 덜하지만

일반 고기보다는 부드럽다고 했음

나는 이베리코 구이로만은 처음 먹어봐서 

뭣도 모르고 맛난 게 먹었다.

우리 가족의 선택은 꽃 목살보다는 늑간살이었다.

늑간살을 구워서 바로 먹어서 그런가 더 부드러운 느낌

 

 

 

 

 

 

 

 

 

 

 

늑간살과 꽃 목살

 

 

 

 

 

 

 

여기서 끝나지 않고 삼겹살 1인분과

밥과 된장찌개 김치말이 국수도 주문했다.

내가 좋아하는 탄수화물+고기의 조합

밥과 김치말이 국수는 너무 열심히 먹었는지 사진도 없다.

항상 탄수화물엔 진심이지.. 

된장찌개에 땡초추가해서

먹었더니 바로 속이 풀려버림

집에 가서 2차 해 버렸지..

 

 

이베리코도 등급이 있어서 1인분에 9000원이면 저렴한 편이고

15000원 이상하는 곳도 많다던데 

더 맛있는 이베리코 고깃집이 있다니 

가보고 싶어 졌다.

 

 

암튼 올해 새해도 맛난 거 많이 먹었고

올케님 손 다친 것도 빨리 낫고

다들 행복한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