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주 주말 내내 친구와 행복한 먹방 투어

서면에 있는 덮밥집 각방에서 점심을 먹기로!

 

 

 

 

 

서면 각방

 

부산 부산진구 동천로 107번 길 12-5
지번 부산 부산진구 부전동 113-8
전화 051-809-0138
매일 11:30~20:00
매일 14:30~17:00 브레이크 타임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서 12시 되자마자 도착했는데

다행히 우리가 첫 손님으로 들어오고 만석이 되었다.

타이밍 굳!

 

창가 쪽 자리가 너무 이뻐서 찍어봤다.

 

각방은 배달도 가능해 보였음

서면 근처에 사는 자취생에게는 

너무 좋을 듯

 

 

 

 

 

 

 

 

메뉴는 총 4가지

연어덮밥(9000원 BIG사이즈 11000원)

닭꼬치 덮밥(8000원 BIG사이즈 9500원 )

소고기덮밥(8000원 BIG사이즈 9500원)

매운 삼겹 덮밥(8000원 BIG사이즈 9500원)

 

 

이중 연어덮밥, 닭꼬치 덮밥, 매운 삼겹 덮밥을 주문

선불이라서 계산을 하고 기다리면

음식을 가져다주신다.

 

 

 

 

 

 

 

사장님의 취향이신지 너무 귀여운

피겨들이 보인다.

 

좌석은 테이블석과 바 부분의 자리가 있었고

가게 자체가 아담하니 점심 혼밥 하기에도 

좋은 분위기의 가게였다.

 

 

 

 

 

 

주문한 메뉴들이 한꺼번에 나왔다.

3가지를 주문했는데 덮밥집이라 그런가

생각보다 빨리 나왔음

빨리 먹고 싶어서 사진 찍기가 힘들었다.

 

 

왼쪽부터

매운 삼겹 덮밥(8000원)

연어덮밥(9000원)

닭꼬치 덮밥(8000원)

 

정갈하고 깔끔한 느낌

 

 

 

 

 

 

 

 

같이 나온 장국과 샐러드

생강과, 단무지도 곁들여져 나왔다.

 

연어덮밥에는 락교와 간장이 추가로 나온다.

 

 

 

 

 

사람은 2명이지만 3 메뉴 뿌수기!

다음에 혼자 갈 때에는 빅사이즈로 주문해야겠다.

양이 적진 않지만 나는 많이 먹고 싶으니까

 

 

 

 

 

 

 

 

사실 연어덮밥을 보고 찾아간 곳이지만

실제로 제일 맛있던 건 닭꼬치 덮밥!

실제론 2개를 주문할까 아님 닭꼬치 덮밥을

추가 주문할까 고민했는데

역시나 주문하길 잘했다는 생각

같이 구운 파, 버섯도 다양한 식감을 주고

메추리알과 닭꼬치도 양념이 잘 베어서 

밥도둑이 되었다.

 

 

 

 

 

 

 

 

 

매운 삼겹 덮밥은 노른자를 따로 담아 주셨음

올렸는데 아.. 앗... 실패.. 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요새 맵찔이라서 나에겐 매웠는데

이상하게 끝까지 다 먹을 수 있었다.

밥과 같이 먹어서 매움이 중화되는 느낌이고

맛있게 매워서 괜찮았음

 

다른 손님이 주문하시는 거 보니

덜 맵게 주문하는 것도 가능하고 같았다.

 

 

 

 

 

 

 

 

빛깔이 너무 이쁜 연어덮밥

연어덮밥은 다른 집과 특별히 다른 점은 없지만

두툼하니 신선했다.

같이 나온 와사비도 내가 자주 사 먹는

생와사비맛과 비슷해서 좋았음

 

 

그중 제일 좋았던 건 밥 위에 올려준 후리카케가

아낌없이 뿌려주어서 그런가 너무 맛있었다.

 

 

서면은 자주 가는 곳이라 

혼밥을 하게 된다면 바로 여기로 가지 않을까

재방문 의사 100%인 식당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