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빵순이인 나와 역시나 빵순이인

친구와 함께 갔다 온 코코로 브레드!  

 

 

 

 

코코로브레드연지점

 

부산 부산진구 새싹로 158
지번 부산 부산진구 연지동 165-7

051-807-7069

 

 

 

 

 

 

 

 

매장 안은 그렇게 큰 편은 아니었지만 

내가 좋아하는 빵들이 가득했다.

특히나 지금 딸기 철이라

스트로베리 페스티벌을 하고 있었는데

딸기 제품은 20% 할인을 해준다고 한다.

 

 

 

 

 

 

 

 

딸기딸기한 빵들이 많아서

내 마음을 너무 설레게 했다.

 

 

 

 

 

 

이렇게 보니 왜 이건 안 사 왔지 하는 빵들이 많네 ㅜㅜ

 

 

 

 

 

 

 

비주얼이 아주 사람 혼을 빼놓는다

딸기향과 빵의 버터향이 가득한 빵집이라 너무 행복했음

 

 

 

 

 

노아 크런치(3600원)

쫀득한 치즈와 카라멜호두를

넣어 만든 빵이라는데 상당히 궁금하네

 

 

 

 

코코로 브레드 시그니쳐 캐릭터가 참 귀여움

 

 

 

 

 

 

 

점심 먹기 전에 들린 곳인데 지금 여기서

먹고 싶은 욕망이 가득하게 만들었던 고로케

 

 

 

 

 

나의 최애 소울 빵 크로와상

 

 

 

 

 

에그치즈토스트와 먹물빵

 

 

 

 

 

사실 마카롱보다 좋아하는 에그타르트(1200원)

 

 

 

 

 

 

부메랑 빵이라고 하는데 귀여운 듯

안에는 크림이 가득한데 2800원이면 저렴한 거 같음

 

 

 

 

 

더치 바게트와 시오빵

시오빵의 저 뿅실뿅실한 매력에 사고 말았다.

 

 

 

 

 

 

다시 봐도 이해한감

내가 왜 딸기와 크로와상 조합을 사지 않았을까 ㅜ

근데 이날 약속이 있어서  생크림이

다 녹아버릴까 봐 사지 못한 게 많았음

 

 

 

 

 

 

마카롱은 2000원.

 

 

 

 

샌드위치 종류도 많았다.

 

 

 

 

보고 놀랐던 사이즈의 타르트

 

 

 

 

 

귀여운 케이크들 

 

 

 

 

 

 

찰보리 카스테라는 같이 갔던 친구가 구입했는데

생각보다 맛있다고 하더라

 

 

 

 

수제라서 달지 않은 수제 쨈과

초콜릿 액자도 주문하면 만들 수 있는 듯하다.

 

 

 

 

 

코코로 브레드는 배달도 가능하다고 함

 

 

 

 

 

 

 

집에 와서 내가 구입한 빵들을 꺼내봤는데

다행히도 덜렁이인 내가 흔들고 다녀도

망가지지 않았어! ㅋㅋ

휴 다행이다.

 

 

구입한 빵들은

시오빵 2개(1500원)

딸기 초코 브리오슈(3600원)

딸기 에그타르트(1600원)

녹차 마카롱(2000원)

연유크림빵(2500원)

군고구마 빵(4500원)

 

가격이 생각보다 괜찮은 듯

 

연유크림빵(2500원)은 바게트 빵에 맛있는 연유크림이

들어가 있었는데 고소하면서 달달하니 딱 맘에 들었다.

 

군고구마 빵(4500원)은 엄마에게 줄 작정으로 구입했는데

예상대로 잘 드심! 밤식빵 같은 느낌에 군고구마가 들어가 있는데

가득 들어가 있는 군고구마가 마치 밤처럼 달달하고 부드러워

재방문한다면 다시 구입하고 싶다.

양도 많아서 두고두고 먹을 듯 

 

 

 

 

 

 

귀여운 딸기 에그타르트(1600원)

사실 에그타르트에 딸기 1개를 올린 거지만

쫌 더 귀여움ㅋㅋㅋ ^^

에그타르트는 다른 제과점과 비슷한 듯

그래서 에그타르트는 항상 옳다 항상 맛있지

 

 

 

 

 

 

 

 

예상외로 제일 맘에 들었던 최애 빵은 시오빵(1500원)이였고

무난할 줄 알았던 녹차 마카롱(2000원)은 별로..

 

내가 크로와상을 좋아해서 그런지 크로와상과 비슷한 식감에 버터향이 기분 좋게 해 주었다.

그런데 엄마가 내가 딴일 하는 사이 내 시 오빵 먹어버림!! 노!!!

 

시오(소금)빵인 이유는 위에 뿌려져 있는 귀여운 소금 때문인 듯

 

마카롱은 편의점이나 1000원짜리 마카롱보다 맛이 없었다..

(요새 편의점 마카롱이 얼마나 맛있는데..)

색소 맛이 너무 강함

친구에게도 물어봤는데 친구도 별로였다고 ㅜ

 

마카롱만 빼면 너무 완벽한 빵집!

 

 

 

빵으로 찐 살은 잘 빠지지도 않는데..

내 잘못 아님.. 빵이 너무 맛있어서 그런 거야.. 암튼 그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