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산 최뼈다구 해장국

 

051-322-7577

부산 사상구 광장로 95-1

지번 괘법동 543-26

매일 00:00 - 24:00연중무휴

 

 

 

 

 

 

 

 

 

 

 

 

사상에서 제일 유명한 밥집이라고 물으면

1순위라고 생각하는 최뼈다구 해장국

내가 초등학생 때부터 다니던 맛집

그때는 경전철 옆에 있는 1호점에서

먹었는데 2호점이 생기고 난 뒤에는

2호점에서 가끔 먹는다.

 

 

 

 

 

 

 

 

사상 이마트에서 길을 건너면 바로 보이는 곳

며칠 전에 갔더니 벚꽃이 너무 이쁘게 만개했었다.

 

1호점에 항상 사람 많아서 만석이였는데, 

부모님이 맛이 바뀌었다며 자주 가지 않아 

나도 잘 안 가다가 오랜만에 갔는데 그래도 맛있었다.

아직은 뼈다귀 해장국 = 최뼈다구란 인식ㅋㅋㅋ

 

 

 

 

 

 

 

 

 

 

이날 사진이 하나같이 초점이 맞질 않네;;

해장국 한 그릇 8000원

큰 고깃덩어리가 3개 들어가 있다.

 

엄마가 사 먹고 한 뒤 며칠 뒤에 갈비탕(12000원)을 먹었다고

개인적으로 대궐 안집 갈비탕보다 맛있게 먹고 왔다고 하니

다음에 갈비탕도 먹으러 가야겠다

엄마는 왜 나 안 부르냐.. 나도 갈비탕 먹을 줄 아는 뎅..

 

 

 

 

 

 

 

 

 

 

뚝배기에 시래기와 고기가 가득가득 넘친다.

 

 

 

 

 

 

 

 

 

같이 나온 소면

 

 

 

 

 

 

 

 

밑반찬은 다른 국밥집과 비슷하게 깍두기,

배추김치, 오이김치, 양파 고추 등

셀프로 반찬 리필가능

 

 

 

 

 

 

 

 

소면은 아직 뜨거울 때 넣어서

고기를 먹다가 나중에 후루룹 먹었다.

 

 

 

 

 

 

 

 

 

 

 

처음에는 고기 한 점 한 점 발라먹다가 시래기와 밥에 얹어서 냠냠

 

 

 

 

 

 

 

 

 

 

 

 

마지막은 고기를 잘 발라서 국에 넣고 밥과 같이 호로록

간단하게 한 그릇 먹고 나오려고

했는데 진심을 다해서 먹고 왔다.

양이 푸짐하다 보니 밥 한 그릇

다 먹으면 저녁까지 배가 든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