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영 킹콩스시

 

부산 수영구 구락로 8-4
지번 부산 수영구 수영동 503-2

전화 051-751-5036

영업 매일 11:30~22: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매주화요일휴무

 

 

 

 

 

 

 

 

저번 주 친척집에 갔다 돌아올 때 먹었던 수영에 킹콩 초밥

가게가 작았는데 별로 기대하지 않고 먹었다가 

생각 외로 맛있게 먹고 나왔다.

 

 

 

 

 

메뉴

광어 초밥+연어초밥 10피스 15000원과

연어샐러드 8000원을 주문

 

원래는 소바를 먹을까 하다가 여름에만 하다 보니

샐러드를 시켰는데 맛을 보니 샐러드 시키길 잘했다!

 

 

 

 

 

 

 

대부분 1인 좌석이었는데 큰 테이블은 2개뿐이었다.

우리는 테이블석에 앉아서 먹었음

 

 

 

 

 

 

기본 반찬에는 장국과 장아찌류,  샐러드가 나왔다.

입가심해줄 콜라도 1개 주문

 

 

 

 

 

 

사실 킹콩스시에서 먹었던 것 중 제일 맛있는 건

양파와 게살이 들어간 샐러드였다.

달달한 소스에 게살의 맛과 알의 식감이 너무 좋았다.

1번 더 리필해서 먹었는데

집에서 따라 해보려고 해도 똑같은 맛이 나지 않았음 ㅜ

 

 

 

 

 

 

 

 

기본 샐러드를 묵묵히 다 먹으니

나왔던 연어샐러드(8000원)

새싹과 양파를 베이스로 한 야채와

토치에 살짝 그을린 연어, 

꽤 많은 양의 연어알과

새콤한 소스가 인상적이었다.

 

 

 

 

 

 

 

 

광어 초밥과 연어초밥세트(15000원)

같이 간 일행은 광어 초밥이

신선해서 너무 맛있다고 했다.

 

 

 

 

 

 

 

같이 나온 레몬 슬라이스도 살짝 뿌린 뒤 먹었다.

 

 

 

 

 

 

 

연어 덕후답게 연어 맛있게 잘 먹었음

근데 이날은 광어가 맛있어서 살이 달더라.

 

 

 

 

 

 

안에 와사비가 들어가 있어서

따로 와사비를 올리지 않아도 되지만

와사비양이 적은 편이어서 살짝 더 올려서 먹었다.

 

 

 

 

 

 

새로 생긴 가게 치고는 들어가자마자

바닥이 찐득해서 사실 기대가 되지 않았는데

사장님이 해주신 요리들은

다 맛있어서 혼란스러웠던 가게.

맛으로만 보면 다시 한번 가보고 싶었다.

 

 

 

 

 

 

 

계산할 때 만난 킹콩 인형과 입가심으로 좋은 캔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