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연 숯불갈비

 

010-4439-5245

경남 양산시 하북면 월평로 16

지번 순지리 170-7

매일 10:00 - 22:00

 

 

 

 

 

 

 

 

 

아빠와 다른 일을 끝내고 난 뒤 들렸던 자연 숯불갈비

아빠가 예전에 등산하고 나서 들린 고깃집이라고 한다.

매주 운동을 하는데 살이 안 빠지는 이유인 듯 ㅋㅋㅋ

 

 

 

 

 

통도사 근처라 주위도 큰 고깃집이 많아 보였다.

다들 가게가 커서 주차하기도 좋아 보임

 

 

 

 

 

 

점심시간 지나고 가서 그런지 넓은 식당에 손님이 거의 없었다.

쌈채소에 미나리까지 듬뿍 주었음

 

 

 

 

 

 

 

 

 

내가 고기 먹을 때 제일 좋아하는 명이나물과 깻잎장아찌 

 

 

 

 

 

여기도 밑반찬이 한상 가득 나와서

뭐부터 먹어야 할지 모르겠네

 

 

 

 

샐러드와 양파절임

 

 

 

 

비빔소면과 김치 등 

 

 

 

 

 

김치전과 고기 닦을 용으로 받은 식빵

 

 

 

 

 

 

 

비빔소면을 먹고 있으니 양념갈비(10000원) 3인분이 나왔다.

여기 그릇은 장독대 뚜껑인 건가? 뭔가 맛집의 느낌이 난다.

 

 

 

 

 

 

 

두꺼운 고기에 칼집이 내어서 그런가 부드러웠음

 

 

 

 

 

 

 

양념갈비는 달짝지근한 양념이 좋지만

타지 않게 굽는 게 너무 어렵다 ㅜ

 

 

 

 

 

 

 

 

 

 

 

아빠랑 이야기하다가 결국 겉이 조금 탔지만 ㅋㅋ그래도 맛있게 다 먹고 옴

살코기가 있는 부분보다 비계가 적절히

섞인부분이 쫄깃하고 부드러웠다.

 

엄청 맛있어서 계속 생각나고 그런 건 아니지만

부드러운 고기에 너무 달지도 짜지도 않은

적절한 양념이 딱 좋았음

 

 

 

 

 

양념갈비를 시키면 꼭 같이 먹어줘야 하는 물냉면

살얼음이 있어서 국물이 엄청 시원했는데

한꺼번에 마시다가 머리가 다 아팠음

 

 

 

 

 

아빠가 냉면에 간을 해줬는데 이거 뭐

비빔냉면 수준으로 양념장을 넣어줌 ;;ㅋㅋㅋㅋㅋ

 

울 아빠 가끔씩 보면 모든 음식을 소스 맛으로 먹는 거 같음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