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가 곱도리탕

 

부산 사상구 사상로243번길 21 1층
지번 부산 사상구 괘법동 524-1 1층

051-314-1274

영업

평일 11:00~22:00
주말 11:00~23:00

 

 

 

 

 

 

 

 

집근처에 지나가다 알게 된 곱도리탕 집!

못 보던 집이었는데 개업한 지 얼마 안 된 듯했다.

 

 

 

 

 

 

 

 

 

엄마랑 간단하게 점심을 먹으러 들어갔는데

엄마랑 먹고 싶은 게 달라져서 고민하고 있었다.

사장님께 물어보니 1인당 다른 메뉴를 해도 괜찮다고 하셔서

엄마는 낙곱새(8000원) 나는 곱도리탕(8000원)을 골랐다.

 

 

 

 

 

 

 

깔끔한 밑반찬

단무지가 은근히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되더라

 

 

 

 

 

 

먼저 나온 엄마의 낙곱새

 

 

 

 

 

야채가 익으면 먹으면 된다고 하셨다.

8000원짜리 낙곱새인데 곱창과 새우가 생각보다 많았다.

 

여기는 양념이 매운 편이라 엄마가 너무 매워하자

센스 있는 사장님이 바로 보시고 육수를 많이 넣어주셨다.

나도 먹다 보니 매워졌지만 맛있게 매워서

육수를 넣지 않고 그대로 먹어보았다.

 

 

 

 

 

따로 나온 내 곱도리탕!

닭볶음탕에 곱창 수제비까지 들어가 있어서 먹는 재미가 있었다.

 

 

 

 

 

 

넉넉한 밥양

 

 

 

 

 

쫀뜩쫀뜩한 수제비

 

 

 

 

 

 

국물이 쫄아드니 고기와 곱창이 보였다.

사진을 찍고 나서도 곱창이 곳곳에 숨어있어서 곱창이 푸짐했던 곳

 

 

 

 

 

마지막은 볶음밥이 먹고 싶어서

반 정도 남은 밥과 국물을 볶아서 먹었다.

 

 

 

 

 

 

 

 

8000원대의 점심특선이라 가격도 괜찮고 양도 많아서 좋았는데

낙곱새의 양념이 떡볶이 양념과 비슷해서 아쉬운 점은 있었다.

 

그래도 괜찮은 집을 알게 되어서 점심때 자주 가고 싶은 가게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