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에만 있으니 인터넷 쇼핑만 늘어서..

이번에는 마라샹궈 만두를 먹어보았다.

 

 

 

 

 

 

 

마라샹궈 만두는 네이버 쇼핑에서

6900원에 판매하고 있고 420g

칼로리가 만두라 그런지 1030kcal 높다

15개가 들어가 있고 생각보다 마라 맛이 강하다.

 

마라샹궈는 먹어본적 없어 마라탕과 비교하자면

흔한 마라탕집보다 향 이강해

마라향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극호

그리고 마라탕을 좋아해도 불호일 수 있다.

나는 마라향도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지만

엄마는 마라탕을 좋아해도

마라만두는 향이 진해 싫다고 하심

 

 

 

 

 

 

어제저녁에 택배 받자마자 바로 조리해서 먹었는데

엄마가 잘 못 먹어서 나 혼자 배부르게 먹었다

굽기 전에 봉투를 뜯자마자 은은한 마라향을 느낄 수 있었다.

 

 

 

 

 

 

마라샹궈 만두를 군만두로

먹으면 더 맛있을 거라 예상해서

찐만두보다는 군만두를 선택!

 

 

 

 

 

같이 먹을 비빔면도 겉 들여서 먹었는데

생각보다 더 잘 어울리는 조합

탄수화물에는 탄수화물로!

 

 

 

 

 

안에는 국내산 돼지고기,

신선한 부추, 두부와 마라 소스가 들어가 있다.

처음에는 마라 소스 향이 강하다가

고기와 두부, 부추 맛이 뒤에 느껴진다.

먹으면 먹을수록 매워서

마지막에는 물 한 사발을 드링킹

 

홈페이지에서는 매운 마라소스와 같이 먹으면

더 맛있다고 홍보하던데 나는 마라샹궈만두만으로도

이미 매워서 시도조차 못할듯

 

 

 

 

 

 

 

야식으로는 맥주 안주로도 잘 어울릴 것 같다.

집에 있을수록 다이어트와는 멀어지고 있는 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